WE LOVE UYGUR~

2011년 4월 6일 카슈가르에 도착. 4월 7일~4월 8일 카라쿨리 호수~타슈쿠르간~쿤자랍패스(홍치라포)를 다녀왔습니다. 4월 9일 타클라마칸 1일 투어까지 총 3일 동안 이 곳 가이드와 함께 하였습니다. 신장에서 영어가 통하는 유일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. 다른 여행사를 알아보려 했지만 바로 옆 치니와커 빈관은 공사 중이었고 여행 책자에 나온 중국 현지 여행사들은 이미 사라지고 없는 상태였습니다.
좋았던 점은 여행사 직원과 영어 가이드 그리고 기사가 위구르인이었다는 점입니다.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었고 너무나도 친절하게 저희의 다소 무리한(??) 부탁도 항상 미소로 응대해주었습니다. 이곳 직원 IMAM은 저희에게 호탄 투어를 추천해주었으나 시간이 부족하고 일정이 빡빡했던 관계로 호탄 투어는 가지 못했습니다. 그렇지만 이 곳에서 충분한 상담을 받을 수 있었고 저희가 필요로 하는 바를 정확하게 바로 바로 이해해주어 효율적인 일정을 짜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. 또한 이 곳에서는 살 수 없는 기차표도 이 분들의 도움으로 손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. 아프다던지 필요한 물건이 있을 때에도 진심으로 저희를 도와주었습니다.
이 곳에서 독일, 프랑스, 스위스, 이태리에서 온 여행자들을 만날 수 있었고 여행사 위치도 에덴호텔 1층에 위치하여 편리했습니다. 가격이 다른 여행사에 비해 비쌀 수는 있겠지만 저희는 정말 만족스럽게 3일간 투어를 잘 다녀왔고 혹시라도 다음에 이곳에 또 올 기회가 있다면 다시 이 곳을 찾고 싶습니다. 현지 위구르식 케밥을 점심으로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. desert car 완전 재미있었습니다.

혹시 중국어로 소통이 힘들다거나 좀 더 배려깊은 가이드와 여행사와의 여행을 원한다면 이 곳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!!!!! WE LOVE UYGUR~

You can leave a response, or trackback from your own site.

One Response to “WE LOVE UYGUR~”

  1. son kyung ju says:

    이맘,핫산 건강히 잘있어요~ see ya! 🙂

Leave a Reply